The Sea of Sand and the Forest of the Liars
[NPC]캐번디시/35세/여성 본문
외형:
끝으로 갈 수록 색이 진해지는 주황빛의 머리를 가지고 오른눈에 안대를 쓴 여인.
따뜻한 회색빛의 처지고 날카로운 눈과 위로 솟은 얇고 깔끔한 눈썹을 갖고 있다.
콧대가 넓고 두터운편 인 아랫입술, 그리고 조금 넓은 편으로 보이는 턱끝을 가졌다.
어깨 골격이 크고 길쭉하게 뻗은 탄탄한 체형.
오래 손을 타 반질거리는 가죽 재질의 조끼에 튼튼하고 낡은 가죽 부츠를 신었고, 가죽장갑과 함께 얇고 까슬한 재질의 옷을 입었다. 제일 겉엔 두터운 옅은 회색빛의 망토를 둘렀다.
허리춤의 주머니에는 물통과 작은 나이프가 들었다.
이름: 캐번디시/Cavendish
나이: 35
키: 175
성별: 여
계열: 공격계
성격:
시원시원하고 호탕한 성격.
남과 특별히 잘 어울리는 편은 아니나 단체생활을 어려워하진 않는다.
리더십은 있으나 방임주의에 가깝다.
특징:
서쪽의 산 너머에서 온 외지인으로 루크마티아에 처음 바깥의 나라에 대한 소식을 전했다.
이능력을 이용해 동쪽 끝을 보고 고향으로 돌아가는 것이 목표로 아리안테의 부탁과 자신의 목적이 일치해서 동쪽의 사막을 탐사하기 위한 탐사단의 단장을 맡았다.
안대의 아랫부분은 파란 구슬 같은 이질적인 눈동자. 흰자위 없이 유리구슬을 끼워둔 것 같다. 시력은 없다.
이능력을 갖고 있는 공주.
능력의 종류는 나침반과 같다고 말한다. 자기가 가야 할 길, 안전한 길, 가고 싶은 길을 알 수 있다고 한다.
막연히 가고 싶은 것과는 다르나 말로 표현하기 어려운 차이점이 있다고 한다. 추측이지만 안대 아래의 눈이 비밀이 아닐까? 라고 말한다.
전투 방식 또한 이 능력을 이용해 사각이나, 가야할 곳을 아는 것으로 우위를 점하는 것이지만 애초에 위험과는 거의 만나지 않는다.
팔에 묶은 얇은 벨트에는 메모를 한 것이나 지도등을 끼워둔다.
고향에 두고 온 연인이 있다고 한다! 루크마티아의 왕성 사람들은 대부분 연인의 존재를 알고있다. 방랑자의 사랑얘기는 어디를 가나 로망을 담은 노래가 된다.
'인물' 카테고리의 다른 글
[MPC]마리우스 바실레/25세/남성 (0) | 2019.03.17 |
---|